본문 바로가기
[울산맛집]

울산 주전 맛집 / 동교정 생선구이

by 다다다e 2020. 12. 2.

안녕하세요.

울산의 맛집과

울산의 여행지를 포스팅하는

다다다e 입니다.

 

직접 방문한 후기이며

불필요한 사진과 글을 제외한

장점과 단점을 진솔한 리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울산 맛집 / 울산 주전 게장 맛집입니다.


place.map.kakao.com/1477454294?service=search_pc

동교정생선구이

울산 동구 보밑길 58 (주전동 738-1)

place.map.kakao.com

오늘은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울산 주전쪽으로 넘어가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동교정이라는 게장 맛집인데

게장과 생선구이가 유명한 집이였습니다.

 

바닷가 뷰의 평상도 있고

울산 주전쪽으로 넘어오시면 들러보기에 좋습니다.

 

 

실내는 입식으로 되어있어서

앉아서 먹기에 편합니다.

옆으로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3인분을 주문해봅니다.

 

 

게장 정식을 시키면 밑반찬과 생선구이가 나옵니다.

밑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네요.

생선구이도 맛은 괜찮았어요.

 

 

밥을 덜어서 비벼먹을 수 있는 대접이 나오는데

밑반찬들을 다 넣어서 비벼 먹기에 좋습니다.

 

 

생선구이도 서빙되었는데

2마리가 나왔네요.

크게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생선 구운맛인데

생선 맛집까지는 아니예요...ㅎㅎ;;;

 

 

매운탕도 이렇게 서빙되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시원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밥 먹을때 국물이 같이 나와주면

그렇게 먹기가 좋더라구요.

 

 

게장이 등장했습니다.

게장은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게 크기가 조금 작아서 실망하긴했지만

생각보다 양은 많아서 다행이네요.

 

먹어보니 양념이 짜지도 않고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게딱지에도 밥을 비벼먹고

나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좋습니다.

 

 


울산 주전 맛집 동교정 생선구이는

바다 뷰를 보면서 게장을 먹기에 좋습니다.

짜지않고 밥이랑 먹으면 접시를 다 비울만큼 맛은 괜찮았어요.

이름이 동교정 생선구이지만

생선보다는 게장이 더 맛있었고

매운탕도 같이 서빙되어서 좋았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게 크기가 너무 작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