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산맛집]

울산 북구 맛집 / 강동 신인숙 가마솥 닭강정

by 다다다e 2020. 11. 26.

안녕하세요.

울산의 맛집과

울산의 여행지를 포스팅하는

다다다e 입니다.

 

직접 방문한 후기이며

불필요한 사진과 글을 제외한

장점과 단점을 진솔한 리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울산 맛집 / 울산 북구 닭강정 맛집입니다.


place.map.kakao.com/24162283?service=search_pc

 

신인숙가마솥닭강정

울산 북구 동해안로 1565 (산하동 526-7)

place.map.kakao.com

울산 강동 kcc 레지던스에 갔다가

1층 신인숙 가마솥 닭강정에 들렀습니다.

늦은 시작까지 영업했으며

안쪽에는 카페처럼 잘 꾸며두셨더군요.

사장님이 안쪽에서 닭은 튀기고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이미 주문을 받아서

조리중이시더군요.

오픈형 주방이라 좋습니다.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포장은 2000원할인해서

16000원을 결제했습니다.

울산페이가 가능하네요.

소득공제를 위해 울산페이로 결제합니다.

지금 사진으로보니 밑에 전화기는 뭐지?

오래된 옛날 공중전화인데요.

장식인지 실제 전화가 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안쪽도 한번 살펴보니

웨이팅하는 사람도 있네요.

포장말고 안에서도 요렇게 먹을수 있는데

테이블을 자연친화적으로 잘 꾸며주었습니다.

천장에 레일등도 있으니

정자해수욕장에서 많이들 찾아오시겠네요.

 

앞에 한팀을 먼저 내어주고 받았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포장 신인숙 가마솥 닭강정.

신인숙 가마솥 닭강정반반입니다.

양념과 후라이드

양념은 꾸덕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닭강정을 좋아하는 편인데

달거나 느끼하지 않았어요.

16000원에 가격도 적당하고

가성비가 아주 좋네요^^

 

튀김은 눅눅하지 않고

튀김옷이 바삭하니 또한 맛이 좋았습니다.

포장해서 집에오면

튀김옷이 눅눅해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다 먹을때까지 계속 바삭하더라구요.

 

다음에 강동갈때 다시 사먹어볼생각입니다.


울산 북구 신인숙 가마솥 닭강정

양념은 물리지 않았으며

튀김은 계속 바삭하니 맛있어요.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댓글